top of page
나인_전신.png

나인

Nine

PROFILE

나이

연차

성별

몸무게

​포지션

​권능

19

​오쿨루스 입학 6년차

남성

172cm

66kg

수색

나스트론드 (Nastrond)

“일단, 무기 꺼내.”

권능

망자의 힘, 망자의 권능. 나스트론드

망자의 무기를 소환하는 권능으로, 망자가 사용했던 무기를 이계에서 꺼내 사용할 수 있다. 망자가 사용했던 무기들은 망자의 사념과 집념이 그대로 깃들어 있기에, 사용자가 이전의 주인들의 영향을 받는 일이 존재하기도 한다.

나인이 아닌 타인은 해당 무기를 사용할 수 없다. 무기는 나인의 신체와 접촉하지 않으면 다시 이계로 돌아가버린다. 권능을 한 번 사용할 때마다 하나의 무기를 가져올 수 있으며, 이미 무기를 가져온 상태라면 다른 무기를 꺼낼 수 없다. 

권능으로 빌려온 무기들은 크리쳐에게 유효타를 가할 수 있다. 이 무기들은 특이하게도 독성을 띠고 있다. 무기를 잘못 사용하면 권능 사용자도 다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나스트론드로 가져온 무기는 그림자가 존재하지 않는다.

성격

 

: 간사한 지략가/전투광

상당히 머리가 잘 굴러가는 지략가에 속한다. 종종 정석적인 루트가 아닌 비겁한 길로 빠지곤 하지만, 어찌되었건 결과는 늘 나쁘지 않았으니 지략가라 설명하는 듯하다. 잔꾀와 꼼수가 잦고, 분명 이는 전투중에서도 작용한다. 오쿨루스 입학 2년차까지는 전투 관련 수업을 빠지기 위해 힘쓰는 잔꾀쟁이였으나, 3년차를 지난 이후부터 지금까지 갑작스런 전투광으로 돌변했다. 나인을 주변에서 보아온 사람들에 의하면 3년차의 권능 학습에서 소환한 무기가 문제였다고 추측한다.

 

: 권능이 만든 성격

나인 스스로가 감정을 잘 관리하지 못하는 문제도 있지만, 권능으로 망자의 무기를 가져오고 난 이후면 미세하든 미세하지 않든 성격이 변화하곤 했다. 오쿨루스 입학 초기의 권능 학습 덕에 2년차까지는 성격이 시시각각으로 바뀌었었다. 나인은 조용하고 움직이길 싫어하는 내성적인 성격이었으나, 지금은 정 반대로 바뀌었다. 

현재의 나인은 활달하고, 동적인 활동을 선호한다. 타인에게 다가서기를 좋아하고 관계를 쌓아가는 것을 즐거이 여긴다. 간단히, 남에게 정을 주는 것을 좋아한다. 자신을 정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타인이기에.

한 가지 무기를 고집하는 이유는 이러한 지금의 성격이 다른 무기의 탓으로 바뀔까 염려하는 까닭이다.


 

나인은 자신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타인에게 더 힘쓸 수 있다면 그걸로 된 것이 아니냐는 말 또한 종종 들려오기도 한다.

기타

: 권능

발현 시기 8세. 우연히 무기를 소환한 상황은 잦았으나 권능이라 인지하지는 못했기에, 실제 발견 시기는 9세가 된다. 부모가 무기를 직접 소환한 상황을 목격하지는 못했으나 급작스럽게 성격이 변한 탓에 권능의 발현임을 깨달았다. 권능이 발현한 이후, 자신의 성격이 변화하는 것을 깨달아 이것이 두려워 오쿨루스에 입학하기 전까지 단 한번도 권능을 사용하지 않았다.

 

: 격세유전

나인은 눈에 띄는 붉은색 머리카락, 붉은색 눈동자를 가진 3세대의 격세유전이다.

 

: 기억 전승

나인이 전승받은 기억은 모두 전투의 기억 뿐이다. 전승된 기억들이 뒤죽박죽이기에 몇 세대의 기억인지도 추측하기 힘들었다. 멸망의 상황이 닥친 것도 아닌, 그저 전투의 기억들 뿐이었기 때문이다. 발현한 권능이 이것과 연관이 있는지, 분명 모든 망자들의 기억이다. 그렇기에 나인은 이것을 전생의 자신이 아닌, 전생의 타인들이라 결론지었다. 

 

: 가족

아버지는 유디아의 군인, 어머니는 정부 의학 기관에서 근무한다. 별다른 트러블 없이 화목하게 잘 지낸다.

 

: 기타

권능 개화 이전까지는 생일을 챙겼으나, 자신과 확신을 잃은 이후부터는 언급하지 않는다. 

음식은 가리는 것 없이 좋아하고, 즐거운 일이라면 무엇이든 쫓아다닌다.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