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뭐해? 한참 찾았잖아.”

에카이츠 클로드 콕스

Ekaitz Claud. Cox

PROFILE

나이

연차

성별

몸무게

​포지션

​권능

18

​오쿨루스 입학 5년차

남성

184cm

75kg

수색

니플헤임 (Niflheim)

​권능

개화 전의 매개체는 눈뿐이었다면, 기체의 흐름을 별다른 조건 없이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신체 5m 거리 안의 기류를 급속냉각시켜 더 빠른 빙결을 시전할 수 있다.

주로 자신의 신체에 빙결을 가해 갑옷의 형태로 사용하며 충격을 완화시킬 수 있다. 타격 데미지의 따라 깨질 수도, 유지할 수도 있다.

순간적으로 이산화탄소의 농도를 증가시켜 빙결의 종류를 드라이 아이스로 냉각시킬 수 있다. 주로 대상을 빙결시키는 쪽으로 활용한다.

구속당한 대상의 얼어붙은 부분을 타격할 시 치명상을 부여할 수 있다.

거대한 크리처를 구현화 시킬 수 있다. 크리처에겐 자아가 없으며 시전자의 의지대로 움직이나 정신력 소모가 크다. 자신의 상상력으로 외관이 정해지며 타격을 당할시 깨진 후 기체로 흩어진다.

​개화 조건 : 오쿨루스 내의 훈련생들 중 1명 이상과 권능개화에 대한 대화.

권능을 사용하는 로그 5개 이상.

성격

 

[배려적, 대담한, 믿음직스러운, 호전적인]

 

  • 배려적

상대방의 기분은 헤아리며 대화한다. 타인과의 교류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감정적으로, 우발적인 말은 최대한 피할려하며 참을성도 강하다. 게다가 살가운 편이라 부드럽게 말하는 일이 잦다. 타인이 처한 상황을 자신에게도 대입하며 상상할 정도로 공감능력도 뛰어난 편. 이러한 성격 덕분에 초면인 사람들과도 트러블이 일어나는 일은 거의 드물다. 게다가 예의도 바른편이라 주위에서의 평판도 좋은 편이다.

 

  • 대담한

담력이 굉장히 강하다. 다치는것에도 겁을 내지 않으며, 대수롭지 않게 생각한다. 상처가 날 시 응급처치로 권능을 사용해 상처부위를 냉각 시킨다던지, 이상한 짓도 가끔 한다. (그러고 혼난다.) 경험을 바탕으로 실행하나 처음 시도하는 일에도 거리낌 없이 지원한다. 그마저도 경험이 된다고 생각하며 무언가를 쌓아내는 것에 의의를 두는 듯 하다.

 

  • 믿음직스러운

자신에 대한 믿음과 의지가 강하다. 의심을 하긴 하나, 찰나의 순간뿐이다. 정신적으로도 안정되어 있으며, 노력을 하면 뭐든지 이룰 수 있다 생각한다. 포기하는 일이 드물며 뭐든 잡고 늘어지는 성향이 있다. 이때문에 주위를 피곤하게 만드는 일도 있긴 하지만 결과적으로 좋으면 상관 없다 생각하는 듯. 타인의 말도 잘 들어주기에 의지할 만한 구석도 있다.

 

  • 호전적인

이상하게도 싸우는 것을 즐기는 편이다. 치고박고 싸울때 희열을 느낀다고. 말로는 해방감을 느낀다고도 한다. 자신의 권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그러는 듯 하다. 그렇다고 아무에게나 시비를 걸지도 않으며, 상대방과의 충분한 의견을 구하거나 공식적인 대결, 훈련 등으로 사리사욕을 채우는 듯 하다. 

기타

외관

평소 일이 없을땐 눈을 감고다닌다. 눈에 보이는 기체가 반짝여 눈이 자주 피로하다고.

자주 장갑을 끼고다니는데 자신이 만든 얼음을 만질경우, 미끄러움을 방지하기 위해 끼고다닌다.

 

시력

시력이 굉장히 높다. 권능을 주로 이루는 매개체이기에 꾸준한 관리를 하는 듯 하다.

좌 3.2 / 우 3.5

 

가족

외동으로, 부모님 모두 의료계에서 활동하고 계신다. 허나 지금은 아버지와 지내고 있다.

 

호불호

싸움외에도 무언가를 만들거나, 그리는 예술 행위를 좋아한다. 취미라고도 말할 수 있다. 

자신의 권능으로 얼음조각따위를 만들기도 하며, 무언가를 만들때 소소한 즐거움이나 평온함을 느낀다.

혼자 즐길 수 있는 취미이기에 할 일이 없다면 주로 조각을 만드는 일을 한다.

상대방과의 대화를 좋아하지만, 우울함이 주로 이루는 분위기는 견디지 못한다. 대신 피하기보다는 상대방에게 힘을 불어주는 쪽으로 끝낸다.

 

생활습관

전투상황이 아닐때면, 눈을 한번 깜빡일 때 자주 깜빡거린다. 자신도 모르게 권능을 사용하여 물건을 얼리는 실수도 있을 뿐더러, 반짝이는 입자때문에 눈이 따갑다고. 

추위를 많이 타는 것도 아닌데 유독 뭔가 껴입고 다닌다.

bottom of page